본문 바로가기

읽어주면 고맙죠 ^▽^

안녕하세요. '너에게로 퐁당' 입니다.

이렇게 사진이나 영상 외에 블로그에 글을 써보는게 정말 오랜만이네요.

 

다름이 아니고 제가 이렇게 오랜만에 글을 쓰는 이유는,

제가 블로그와 트위터를 더이상 운영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제가 많이 좋아하고 아끼는 진기.

1년 365일 진기만 보고 살면 좋겠지만,

저도 저의 일상이 있으니까요.

진기가 저의 일상이 되면 좋겠지만 현실은 그렇지가 않잖아요.

돈 많은 백수가 되어서 진기만 보고 살수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ㅎㅎ

 

올해도 진기를 나름 많이 봤다고 생각했는데

그렇지가 않더라구요.

그리고 진기를 볼 수 있는 날이 점점 더 줄어들 것 같아서

블로그 운영을 중단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아직 업로드 하지 않은 강원 케이팝 콘서트 사진이 마지막 업로드가 될 것 같아요.

올해가 끝나기전에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운영은 안하지만 닫지는 않을거에요.

혹시나 예전의 진기가 생각나고 그리울때면 가끔와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동안 'Believe in my dream'과 '너에게로 퐁당'을 찾아주셨던 많은 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조금 이른 인사이지만

크리스마스 행복하게 즐겁게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